D

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 사회복지 관계자, 도민 복지 증진 다짐

작성일 2013-01-15
전남 사회복지 관계자, 도민 복지 증진 다짐【사회복지과】286-5722
-15일 목포서 전남사회복지협의회 신년이사회-

전라남도는 15일 오전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2013년 전남도 사회복지협의회 신년이사회’를 갖고 도민 복지 증진을 위한 전기를 마련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이사회에는 박준영 도지사를 비롯한 노진영 전남사회복지협의회장, 사회복지 직능단체장, 협의회 임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시대의 흐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전남도 관계기관 간 상호 협조체계를 구축해 전남 지역민의 복지 증진에 총력을 기울일 것을 결의했다.

노진영 협의회장은 이사회에서 “올해 사회복지 관련 직능단체 집결로 사회복지사업의 유기적 보완 및 협력기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를 위해 사회복지계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해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박준영 도지사는 축사를 통해 “훈훈한 공동체는 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 속에 만들어지는 만큼 나눔과 베품을 통해 모두의 삶이 풍요로워지고 기쁨이 넘치도록 하자”며 “사회복지 관계자들께서 남도인들의 따뜻한 정과 사랑을 모아 어려운 분들의 어둠을 밝혀주는 등대라는 사명감을 갖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불어넣어 달라”고 당부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