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 여성지도자, 2016년 화합새 도약 다짐

작성일 2016-01-13
전남 여성지도자, 2016년 화합새 도약 다짐【여성가족정책관실】286-5925
-13일 목포서 신년 인사회…이 지사, “그늘진 곳 햇빛 비추는 정책 추진”-

전라남도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양희)는 13일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새해를 맞아 사회 각 분야에서 활동 중인 전남 여성 지도자들과 각계 인사들을 초청해 화합과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낙연 전라남도지사와 명현관 도의회 의장, 박홍률 목포시장, 도의원, 시군 여성의원, 여성단체 회장 등 각계 여성 지도자 3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양희 전라남도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날 신년사에서 “우리는 지금까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여성의 사회 참여에 많은 성과를 이뤄냈고, 올해는 ‘양성 평등을 실현하는 전남’을 만드는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전라남도여성단체협의회가 새로운 여성의 시대를 열어가는 견인차 역할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낙연 도지사는 격려사를 통해 “올해는 여성의 일자리 창출, 권익 보호, 양성 평등을 위한 지원을 강력하게 추진하고, 저출산 극복을 위한 출산육아휴가 장려, 비정규직 공무원 정규직화 등 지금까지 미처 보지 못한 그늘진 곳을 찾아 햇빛을 비추는 정책을 펴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청년 여성들이 지역에서 마음껏 사회생활을 할 수 있는 터전을 만드는데 여성 지도자들의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는 신년하례를 시작으로 축하공연, 신년사, 격려사, 축사, 케이크 절단식, 다과회 순으로 진행, 전남 여성의 화합과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장으로 치러졌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