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어린이·청소년 승마체험교실 선착순 모집

작성일 2010-03-16
어린이·청소년 승마체험교실 선착순 모집【스포츠산업과】286-5540
-전남도, 나주·순천 등 7곳서 4월부터 초중고 강습…참가비 3만원-
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전라남도는 녹색 승마산업을 미래 성장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초·중·고 승마체험교실’을 운영키로 하고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초·중·고 승마체험교실’은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말과 친화될 수 있는 승마체험 기회를 제공, 호연지기도 함양하고 승마인구 저변 확대에도 큰 보탬이 될 전망이다.

나주, 순천, 영암, 무안, 진도 등 도내 7개 승마장에서 4월 19~6월30일 실시되며 승마장당 15~20명으로 오는 22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체험교실 기간중 8회 강습을 기준으로 강습 일자는 승마장과 협의해 조정이 가능하다.

한국마사회와 전남도가 강습비의 85%를 부담, 참가 비용은 1인당 3만원이다.

조정훈 전남도 스포츠산업과장은 “승마는 녹색관광산업이면서 농촌경제에 이익이 되는 고품격 레저스포츠로 소득증대 및 주5일제 근무 등으로 급격히 수요가 증가해 성장잠재력과 부가가치가 높다”며 “전남의 주력 레저스포츠로 육성하기 위해 지구력 승마대회 개최, 해변 승마 이벤트, 승마체험 프로그램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