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내년 농림식품분야 국고확보 총력

작성일 2009-08-17
전남도, 내년 농림식품분야 국고확보 총력【농업정책과】286-6220
-부처 방문해 영산·영암호 연락수로 확장 등 1천300억여원 집중 건의-
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친환경농업 1번지 전라남도가 내년도 농림식품분야 예산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전남도는 지난 14일 내년도 농업예산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기획재정부, 농림수산식품부를 방문, 내년도 농업분야 국고예산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예산 심의시 최대한 반영해줄 것을 건의했다.

이번에 건의한 사업은 영산호·영암호 연락수로 확장 1천억원, 농산물 저온저장시설 확충사업 300억원, 친환경 방목축산 농가 육성사업 63억원 등 총 4개 사업 1천386억원으로 도 역점시책인 친환경농업 육성과 농산물 유통혁신에 필요한 사업들이다.

임영주 전남도 농림식품국장은 “전남도가 재정이 열악해 국비 지원에 많이 의존할 수밖에 없는 실정이므로 중앙부처와 국회의 내년도 예산 심의 동향 등을 신속히 파악해 대처해나갈 계획”이라며 “전국 제1의 친환경농업지역으로서 친환경농업 발전에 기여해온 점과 농업비중, 열악한 재정자립도 등 국비지원의 필요성과 당위성을 충분히 설명하는 등 앞으로도 다각적인 예산확보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