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 친환경쌀‘여성소비자 1위’수상

작성일 2009-06-03
전남 친환경쌀‘여성소비자 1위’수상【농산물유통과】286-6430
-3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서…3년 연속 수상 영예-
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전라남도는 3일 오전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친환경쌀 분야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1위’를 수상했다.

이에 따라 전남도는 지난 2007년부터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 1위는 기업이 생산하는 제품의 품질 우수성 및 서비스 만족도에 대한 여성소비자 직접평가와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종합적 심사 및 여성부 확인을 거쳐 최종 선정된다.

올해는 지난 4월 여론조사 전문기관인 오즈리서치에 의뢰해 서울 및 수도권,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전국 5대도시 만 20세 이상 성인여성 2천명을 대상으로 1대1 개별면접조사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조사에서는 각 부문별 제품에 대한 품질, 서비스 측면에서 품질 개발, 안전 및 건강, 친환경, 친절도, 여성의 아름다움 등 100개 항목을 세밀히 조사해 총 29개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전남쌀은 친환경쌀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전남쌀이 이처럼 각종 평가와 여성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것은 지난 2005년부터 생명식품생산 5개년계획을 농정 핵심시책으로 추진해온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임영주 전남도 농림식품국장은 “전남이 우리나라 친환경농업 1번지로써 전국 친환경농산물의 58%를 생산해온 점을 여성소비자들이 인정해준 것 같아 기쁘다”며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여성소비자들이 더욱 믿고 구입할 수 있도록 좋은 쌀을 만드는데 총력을 기울여나가겠다”고 밝혔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