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국관광공사 공식 SNS 서포터즈‚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실시간 홍보 지원

추천0 조회수 8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국관광공사 공식 SNS 서포터즈‚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실시간 홍보 지원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9-1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관광공사 공식 SNS 서포터즈‚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실시간 홍보 지원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인천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아시아중동지역 SNS 기자단 "Wow Korea Supporters"의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개막식 참석을 지원하고 SNS를 통해 아시아 각국으로 아시안게임을 실시간 홍보할 계획이다. 와우코리아 서포터즈(Wow Korea Suppoters)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터키 등 11개국 31명으로 구성된 한국관광공사 아시아중동지역 공식 SNS 기자단으로 한국에 관심이 많고 활발한 SNS 활동을 펼치고 있는 주한 외국인들로 이루어져 있다. 이들은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활용하여 한국의 관광 콘텐츠‚ 문화와 매력을 아시아 각국으로 전파하고‚ 아시아 여러 나라와의 관광 문화 교류를 확대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들은 1박2일간 개막식과 예선전 경기 관람은 물론‚ 인천시의 대표 관광 명소들을 방문할 예정으로‚ 개막식의 생생한 축제 분위기와 인천시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들을 직접 체험하고 둘러보며 이를 자국어로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올림으로써 아시아권 관광객에게 유익하고 실질적인 인천아시안게임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아시아중동팀 정기정 팀장(02-729-938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