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외국인 대상

추천0 조회수 11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외국인 대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8-0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관광공사‚ 외국인 대상 「서울 지하철 스탬프 투어」 시행 외국인 관광객들‚ 한국을 지하철로 여행하는 매력에 흠뻑 빠질 기회 생기다.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와 서울 메트로는 오는 8일부터 9월 30일까지 지하철로 서울을 여행하는 외국인들이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한 한국 관광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외국인 대상 「서울 지하철 스탬프 투어」를 운영한다. 지하철 스탬프 투어코스는 서울역‚ 명동역‚ 홍대입구역‚ 시청역 등 서울시내 주요 지하철 역사 14군데 및 한국관광공사 관광안내센터를 활용하여 총 4개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금번 스탬프 투어의 기획 목적은 ‘편안하고 즐거운 관광한국’의 이미지 증대와 구전효과 유발이다. 한국관광공사는 동 행사가 외국인 관광객들이 여행사의 도움 없이 개별적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관광하더라도‚ “안전하고 즐겁게 여행할 있는 한국”이라는 인식을 제고하여‚ 개별관광객들의 방한유치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외국인들은 코스별 지하철역 주변의 관광지를 방문한 다음 해당 관광지를 찍은 인증샷(2개소 이상)을 지하철역 고객센터에 제시하고 스탬프를 받는다. 지하철 여행 4개 코스 스탬프를 모두 찍은 외국인 관광객들은 한국관광공사 관광안내센터에서 온누리 상품권(5천원권)과 전통문양 파우치를 기념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와 서울 메트로는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및 해외 지사를 통해 홍보하고‚ 서울 메트로의 지하철 행선안내게시기‚ PSD (Platform Screen Door) 영상 등을 통해 국내·외에 널리 알릴 계획이며‚ 금번 행사에 대한 만족도 조사 후 지하철 스탬프 투어 시행 코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마케팅전략팀 김종숙 차장 (02-728-7832)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