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아시아중동지역 SNS 서포터즈 'Wow Korea Supporters' 발대식

추천0 조회수 59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아시아중동지역 SNS 서포터즈 'Wow Korea Supporters' 발대식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5-1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관광공사‚ 주한 아시아권 외국인 SNS 홍보단 ‘Wow Korea Supporters’ 발족 - 주요 여행지 답사와 문화체험 후 SNS를 통한 한국 관광 홍보 -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아시아인을 대상으로 한 한국관광 SNS 마케팅의 일환으로 2014년 와우 코리아 서포터즈(Wow Korea Supporters)를 금일 (5월 16일) 공식 출범하였다. 한국에 관심이 많고 활발한 SNS 활동을 하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터키 등 11개 국적 31명이 높은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발되었으며‚ 발대식과 함께 한국 홍보활동을 시작한다. ‘Wow Korea’ 서포터즈단은 생생한 한국의 모습을 현지 언어로 실시간 홍보하기 위해 충청‚ 강원‚ 전라‚ 경상‚ 수도권 등을 방문할 예정이다. 이들은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을 활용‚ 방문 중 얻은 정보들을 실시간 SNS에 올림으로써 한국 관광 콘텐츠를 아시아 각국으로 퍼뜨리게 된다. 특히 인종과 언어가 다양한 아시아 국가들을 대상으로 그들 고유의 다양한 언어로 한국관광 매력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구축한다는 점에 있어서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관광공사 아시아중동팀 이수택 팀장은 “아시아 각국 유학생들은 자국어로 콘텐츠를 제작하여 한국을 홍보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이다” 면서 “이들은 각자의 SNS 계정을 통하여 생생한 관광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을 것이며‚ 다국적의 ‘Wow Korea’ 서포터즈단원이 한국의 아름다움과 문화를 체험하는 기회를 바탕으로 장기적으로는 아시아권 국가들과의 관광문화교류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아시아중동팀 김문준 차장 (02-729-9383)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