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영상

재비모리 - 어쿠스틱 앙상블 재비

추천0 조회수 1344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재비모리 - 어쿠스틱 앙상블 재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10-18
분류(장르)
영상
요약정보
<재비모리 - 작곡/ 장태평‚ 홍민웅‚ 노래 및 연주/ 어쿠스틱 앙상블 재비> '재비'는 판소리 흥보가 속에서 놀부가 쫓는 제비가 우리음악에서 악기를 연주하거나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 전문 예술인을 이르는 순수 우리말이다. '재비모리'는 이런 재비들을 모아 그들의 순수한 열정을 공유하고 나아가 함께 즐겁게 노는 모습을 상상하며 작곡한 에너지 넘치는 곡이다. 우리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의 마음이 한결같이 열정적이고 순수하길 바라며 오늘도 진정 놀 줄 아는 재비를 찾아 나간다. - 노래 및 연주 : 대금/ 김범수‚ 피리‚태평소/ 김현‚ 해금/ 김동건‚ 대피리/ 심재근‚ 25현 가야금/ 조선인‚ 소아쟁‚대아쟁/고준형‚ 타악(모듬북‚ 심벌)/ 이우성‚ 타악/ 장태평‚ 신디사이저/ 홍민웅‚ 소리/ 오단해 - 일시 : 2011년 09월 16일(금) 19:30 - 장소 : 국립국악원 예악당 - 공연명 : 2011 국악창작곡 개발 '21C 한국음악 프로젝트'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gugakfm.co.kr
분류(장르)
영상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