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코오롱그룹‚ 국립현대미술관에서 MT

추천0 조회수 2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코오롱그룹‚ 국립현대미술관에서 MT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06-1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미술관소식] 코오롱그룹‚ 국립현대미술관에서 MT 코오롱그룹 계열사 직원 350여명‚ 맞춤형 문화연수 프로그램인 ‘우리는 미술관으로 MT간다’에 참석 코오롱그룹(회장 이웅열)이 6월 10일(화)‚ 국립현대미술관의 맞춤형 문화연수 프로그램인 ‘우리는 미술관으로 MT간다’에 참여했다. 이날 코오롱그룹 직원 350여명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미술관 대강당에서 마케팅 전략포럼에 참석하고‚ 더불어 미술관에서 진행되는 각종 전시를 관람하는 미술 감상 시간을 가졌다. 코오롱그룹 관계자는 “딱딱한 회의실이 아닌 미술관에서 워크샵을 진행하니 사고의 폭이 넓어지고 창의적인 마인드가 제고되는 것 같다”며‚ “직장 생활을 하다보면 일년에 전시 한번 보기도 어려운데 이처럼 좋은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모두 만족스러워했다”고 전했다. 국립현대미술관이 사회 교육 일환으로 마련된 ‘우리는 미술관으로 MT 간다’는 직장인‚ 대학생‚ 동호회 등 다양한 모임을 미술관에서 개최하도록 지원함으로써‚ 미술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산시키고자 기획되었다. 신청 단체는 미술관과 협의하여 맞춤형 연수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는데‚ 이 때 미술관 전문 해설사와 함께 하는 전시 투어나 작품수복‚ 미술작품감상법‚ 미술사 등 미술 관련 강의에 참가할 수 있다. 또한 미술관 강당을 활용하여 자체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다. 직장인‚ 대학생‚ 대학원생‚ 동호회‚ 연구 모임 등 어느 단체라도 신청 가능하며‚ 비용은 무료다. 접수는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www.moca.go.kr)에서 진행된다. 국립현대미술관은 지하 1층에 360석 규모의 대강당과 80석 규모의 소강당을 구비하고 있으며‚ 8개의 전시실에서 연중 기획 전시 및 소장품 전시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 혹은 02)2188-6065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우리는 미술관으로 MT 간다』 □ 신청시기 : 연 중 □ 신청방법 :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 / 미술관 교육 /사회교육 신청 란 (신청 후 담당자와 교육프로그램 일시 장소 등 세부사항 협의) □ 담당 연락처 및 문의 : 교육문화과 02) 2188 ~ 6065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mmc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