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공공미술프로젝트 ''여인들의 안방전'' 참여 주부 모집 안내

추천0 조회수 238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공공미술프로젝트 ''여인들의 안방전'' 참여 주부 모집 안내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7-08-1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안녕하세요. 국립현대미술관에서 운영하는 국립 창동미술창작스튜디오에서는 공공미술프로젝트 ''''여인들의 안방전’에 참여해주실 주부 참가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 프로그램 개요 - 공공미술프로젝트명: 이야기 말하기와 듣기 시리즈Ⅳ:여인들의 안방전 - 참여작가명: 박소연(창동스튜디오 5기 입주작가) - 진행기간: 2007. 8. 22 - 9. 5 - 오리엔테이션: 2007. 8. 22(수) 오전 10-12시 / 장소: 창동스튜디오 - 퍼포먼스 발표: 2007. 9. 5(목) 오후 5-7시 / 장소: 창동스튜디오 전시실 ? 참가모집 - 모집인원 : 20-25명(여성에 한함‚ 연령제한 없음) - 모집방법 : 전화접수 평일 9-6시 (tel: 02-995-0995‚ 담당자: 강안나) ? 프로그램 내용 ‘이야기 듣기와 말하기’는 다양한 그룹의 사람들이 모여 자신의 이야기를 말하고 타인의 이야기를 듣는 과정을 통해 새로운 관계 맺기와 소통을 시도하는 퍼포먼스 형식의 공공 프로젝트이다. 지난 10년간 미국에 거주하며 작업해온 작가 박소연은 다양한 구성원과 함께 동일한 제목의 퍼포먼스 I‚ II를 진행한 바 있는데‚ 한국에 귀국하여 새로이 선보이는 ‘이야기 말하기와 듣기 시리즈 III과 Ⅳ’는 각각 ‘어머니와 딸들의 장소전’과 ‘여인들의 안방전(9/5‚ 창동스튜디오 전시예정)’이라는 부재로 구전역사로서 이어지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말하고 듣고자 한다. 참가자들은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그들이 가진 내밀한 경험들과 문화를 공유하고자 한다. 붙임> 공공미술프로젝트 계획안‚ 작품이미지 1부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mmc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