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문
- 홈
2/4분기 친절전화 우수직원 시상
- 저작물명
- 2/4분기 친절전화 우수직원 시상
- 저작(권)자
-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 출처
- 공표년도
- 창작년도
- 2007-07-10
- 분류(장르)
- 어문
UCI 로고
- 요약정보
- 7월 10일‚ 국립현대미술관 관장실에서 2007년도 2/4분기 친절전화 우수 직원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직원의 전화친절도 평가를 위해 지난 2/4분기 동안 전화모니터링을 실시하여 가장 친절히 응대하는 우수 직원으로 운영지원과 오경옥씨가 선정되었습니다. 전화 모니터링은 고객의 전화 문의에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하도록 하기 위해 미술관 직원을 대상으로 2005년 6월부터 실시하고 있으며‚ 연말에는 4/4분기 친절전화 우수 직원 및 우수부서를 선정‚ 시상할 계획입니다. 우리 미술관은 직원들이 보다 친절한 고객응대요령을 체득하기 위해 매년 2회 이상 친절 전문 강사를 통한 체험식 친절교육 및 “고객맞이 매뉴얼”을 제작?활용하는 등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국가대표미술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국립현대미술관 로비에서 오늘의 친절 주인공을 만나보세요!!!
- 저작물 파일 유형
- 저작물 속성
- 1 차 저작물
- 공동저작자
- 1유형
- 수집연계 URL
- https://www.mmca.go.kr
- 분류(장르)
- 어문
- 원문제공
-
원문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