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청소년 현대미술 산책』참여자 공지사항

추천0 조회수 24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청소년 현대미술 산책』참여자 공지사항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6-08-0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여름방학은 맞은 청소년들에게 《한국미술 100년》기획전시에 대한 이해와 미술관에서의 체험학습을 위해 국립현대미술관이 마련한『청소년 현대미술 산책』에 신청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일정별 신청 현황은 미술관 홈페이지(www.moca.go.kr)→ 교육 및 행사→학교연계교육→『청소년 현대미술 산책』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교육 당일 10시30분까지 미술관 소강당(지하)으로 오셔서 등록 후 교육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단‚ 8월19일‚ 8월26일 참여 청소년은 미술관 로비(매표소 옆)에서 모입니다^^) ㅇ 미술관 셔틀버스 운행 : 4호선 대공원역 4번출구 셔틀버스 승강장에서 매시 20분‚ 40분‚ 정시 (20분 간격) 운행하며‚ 본 교육에 오시는 분들은 10시 또는 10시 20분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ㅇ 자가용을 이용한 방문 (보호자 동반) : 미술관 주차장 이용 가능 (무료) * 보호자는 교육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mmc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