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현지착용 얼룩무늬 중절모

추천0 조회수 195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현지착용 얼룩무늬 중절모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1-28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정의> 앙골라에 PKO군 활동했던 한국군 장병들이 착용하였던 모자 <발달과정/역사> 앙골라는 아프리카 남서부에 위치한 국가로서‚ 1975년 포르투갈로부터 독립한 이래‚ 정부군(政府軍)과 반군(叛軍)사이에 내전(內戰)이 발생하였다. UN은 정부군과 반군간에 평화협정(平和協定)이 체결되도록 중재(仲裁)를 함으로서 앙골라 정국은 안정되어갔다. 대한민국(?韓民國)은 1995년 10월‚ UN의 요청(要請)에 의해 앙골라의 복구사업을 위한 평화유지단(UNAVEMⅢ)에 공병대대(工兵?隊)를 파병하였다. 한국군(韓國軍)은 앙골라의 정세호전과 UN의 철수 계획에 따라 1997년 2월 귀국할 때까지 앙골라의 전후(戰後) 복구활동(復舊?動)에 크게 기여하였다. <일반적 형태 및 특징> 현지실정에 맞게 챙이 넓은 형태로 하여 위장천으로 제작했다. <제원> 지름 32cm‚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emuseum.go.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