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자료] 미디어커뮤니케이션Ⅰ- SNS홍보의 기초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작물명
- [문화예술자료] 미디어커뮤니케이션Ⅰ- SNS홍보의 기초
- 저작(권)자
-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 출처
-
- 이용조건
-
- 공표년도
-
- 창작년도
- 2012-07-10
- 분류(장르)
- 어문
UCI 로고
- 요약정보
-
[강의자료] 미디어커뮤니케이션Ⅰ- SNS홍보의 기초 이 자료집은 2011년 8월 22일 진행된 <미디어커뮤니케이션Ⅰ- SNS홍보의 기초> 강의자료입니다. [목차] 제1강 소셜미디어‚ SNS의 이해와 활용 * 강사 _ 김종래(KPR 이사) 제2강 문화예술분야 SNS 홍보 활용 사례 * 강사 _ 이혜원(현대경제연구소) 제3강 문화예술분야 SNS 홍보 활용 사례 발표 case 1. SNS의 특징을 활용한 예술창작 <소셜네트워크 아트프로젝트> * 강사 _ 유승덕(소셜뮤지엄 기획자‚ 전시기획자) case 2. 공연제작사의 새로운 시도 <이다엔터테인먼트의 트위터 사례> * 강사 _ 서혜란(이다엔터테인먼트 기획팀)
- 저작물 파일 유형
-
- 저작물 속성
-
1
차 저작물
- 공동저작자
-
1유형
- 수집연계 URL
-
http://www.kocaca.or.kr
- 분류(장르)
-
어문
- 원문제공
-
원문URL
저작물 정보 레이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