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전라남도생활체육협의회장 이‚취임식

추천0 조회수 5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전라남도생활체육협의회장 이‚취임식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04-1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제목없음 전남생활체육협의회장 이‚취임식 성황 이탁우 회장 생활체육 활성화 다짐 86만 동호인의 권익신장에도 앞장 약속 200만 도민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일익을 담당해 온 전라남도생활체육협의회가 4월 14일 오후 3시부터 보성군 벌교읍 채동선음악당에서 제7‚8대 회장 이취임식을 거행했다.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뜻 깊은 의미가 담긴 이날 이‚취임식에는 박준영 전라남도지사와 김종철 전라남도의회 의장 등 많은 내외귀빈과 전라남도생활체육협의회 임원‚ 시군생활체육협의회장 및 전남종목별연합회장 등 생활체육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에서는 박준영 전라남도지사와 박철빈 국민생활체육협의회장 직무대행 명의의 공로패가 김한종 전임 회장에게 수여됐으며‚ 이탁우 전라남도생활체육협의회장은 국민생활체육협의회장 명의의 인준패를 받았다. 이탁우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시대‚ 사회적 사명을 차질없이 완수하기 위해 전남생활체육협의회 임직원과‚ 시군생활체육협의회‚ 종목별연합회 회장‚ 사무국장‚ 생활체육 동호인 등이 상호 존중하는 가운데 화합과 결속으로 생활체육 관계자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는 생활체육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2006 전국 국민생활체육 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와 전국 최우수 회원단체 선정 등 그동안 다져진 내실을 바탕으로 동호인의 권익신장과 전남생활체육협의회의 외연을 넓혀나가는데 주안점을 두고 협의회를 운영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한종 전임 회장은 이임사에서 86만 전남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축복과 기대 속에 새로 취임하는 이탁우 회장님을 주축으로 전남생활체육협의회가 무궁한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변함없이 뜨거운 성원과 지혜를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sportal.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