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감동과 기쁨이 있는 화합의 축전을 만들자”

추천0 조회수 7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감동과 기쁨이 있는 화합의 축전을 만들자”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0-3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감동과 기쁨이 있는 화합의 축전을 만들자”2014 전국생활체육대축전 평가회국민생활체육회는 10월 21일 2014 전국생활체육대축전 평가회를 가졌습니다. 시도생활체육회 및 전국종목별연합회 관계자 등 13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국민생활체육회는 10월 2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파크텔에서 2014 전국생활체육대축전 평가회를 가졌습니다. 시도생활체육회 및 전국종목별연합회 관계자‚ 올해 개최지인 강원도 관계자 등 130여 명이 참석했으며‚ 참석자들은 각 분야에서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습니다. 대축전 운영 전반에 관한 연구용역을 맡은 ‘브릿지컨설팅’의 평가보고 후‚ 언론계‚ 학계‚ 자원봉사자 등 각계의 의견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참가자들은 “2014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이 매우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는 점에서 전반적으로 공감했습니다. 아울러 “내년도 경기 이천에서 개최되는 대축전은 더욱 발전시켜‚ 감동과 기쁨이 있는 진정한 국민 화합의 축전을 만들어 나가자.”며 다짐했습니다. 국민생활체육회가 등록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sportal.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