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호로록~ 나만의 가을 먹방여행 종결지는 어디?

추천0 조회수 69 다운로드 수 7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호로록~ 나만의 가을 먹방여행 종결지는 어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0-2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호로록~ 나만의 가을 먹방여행 종결지는 어디?
- 깊어가는 가을‚ 호로록~ 나만의 먹방여행 종결지 댓글 달고
지역의 관광정보를 추천해 주세요 ! -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가을에 맛볼 수 있는 음식 관련 국내 여행정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국민들에게 정확한 관광정보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새로운 관광정보 콘텐츠를 확충하기 위하여 10월 24일(금)부터 11월 10일(월) 까지 ‘대한민국 구석구석 관광정보 지킴이 대국민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korean.visitkorea.or.kr)를 통해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깊어가는 가을‚ 기억에 남는 호로록~ 먹방여행 종결지역과 음식을 한줄 댓글로 입력하고 나만의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관광 명소를 추천하거나 오래된 관광정보 또는 잘못 안내되고 있는 내용을 찾아 수정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및 우수활동자에게는 오디오‚ 상품권‚ 셀카봉 세트‚ 커피&도넛 콤보세트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한편‚ 관광정보 지킴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관광정보를 확충하고 개선하여 여행자들이 정확하고 생생한 관광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새로운 관광 정보를 발굴하여 추천하는 ‘신규 관광정보 등록’과 내용이 오래되었거나 잘못 안내되고 있는 정보를 수정하는 ‘관광정보 오류신고’ 활동이 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관광정보 지킴이로 활동할 수 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국내스마트관광팀 조덕현 팀장 (02-728-977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