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관광공사‚ 러시아 관광객을 동해안으로 유치하는 비치 페스티벌 개최

추천0 조회수 37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관광공사‚ 러시아 관광객을 동해안으로 유치하는 비치 페스티벌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8-2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관광공사‚ 러시아 관광객을 동해안으로 유치하는
비치 페스티벌(Beach Festival) 개최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은 강원도와 공동으로 러시아 관광객이 참여하는 비치 페스티벌(Beach Festival)을 8월 21일부터 8월 24일까지 강릉 라카이샌드파인 리조트에서 처음으로 개최한다. 공사와 강원도는 ‘2014-2015 한-러 상호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내국인 관광객이 덜 붐비는 8월 하순에 방한하는 해변 체험 관광 상품을 개발하였다.
비치 페스티벌 기간 중에는 러시아 가족관광객 및 젊은 층을 대상으로 비보이 공연‚ 포토존‚ 우리나라 전통놀이‚ 베스트 드레스 선정‚ 댄스타임‚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강릉시에서는 경포호 자전거‚ 경포대 보트‚ 강릉 아라나비(공중하강체험) 체험을 후원하고 공사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한-러 상호방문의해를 기념하는 기념품도 제공한다.
공사는 우리나라의 여름 해변이 러시아 관광객들에게 아주 매력 있는 관광 소재가 될 것으로 보고 러시아 여행업자 설명회‚ 소비자 행사 및 관광전시박람회 참가 등을 통해 비치 페스티벌 상품을 홍보하였고‚ 그 결과 러시아 관광객 50여명을 최초로 유치하였다.
공사와 강원도에서는 동계스포츠 상품인 펀스키를 통해 많은 외래관광객을 유치한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이번 비치 페스티벌이 여름을 대표하는 상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관광공사 김갑수 구미팀 팀장은“러시아 관광객들이 따뜻한 해변을 찾아 동남아‚ 지중해 등으로 많이 가는데 우리나라의 해변을 소재하는 상품을 잘 개발하고 홍보하면 아주 매력있는 관광상품이 될 것으로 본다.”라고 밝혔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구미팀 김갑수 팀장 (02-729-935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