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교황 방한 계기‚ 천주교 성지관광 홍보물 발간 및 모바일 앱 사진 이벤트 실시

추천0 조회수 11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교황 방한 계기‚ 천주교 성지관광 홍보물 발간 및 모바일 앱 사진 이벤트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8-1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국내 천주교 성지 홍보 리플렛 발간 및 대한민국 구석구석 앱 사진 콘테스트 실시
- 관광공사‚ 교황 방한 계기 천주교 관광자원화 본격화 -
한국의 숨겨진 천주교 관광자원을 세계에 알리는 홍보리플릿이 발간됐다.
문화체육부와 한국관광공사는 프란치스코 교황의 방한을 계기로 국내 방문지를 포함한 주요 천주교 성지와 주변 관광지를 연계 소개하는 리플릿을 영어와 이탈리아어 2개 언어로 발간했다. 외국인을 대상으로 전국 천주교 성지와 관광지를 소개하는 홍보물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발간된 홍보물은 교황 방문 일정을 따라 행사 의미와 방문지를 소개하고‚ 전국 주요 천주교성지와 주변 관광지를 지도와 함께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외국인 순례자를 대상으로 외국어 미사가 가능한 성당‚ 간단한 한국어 미사 어구 등 유용한 정보도 제공된다. 특히 교황 방한을 계기로 해외에서 상품화된 관광코스 정보 및 서울시‚ 충청도‚ 제주도에서 개발된 천주교 순례코스 정보를 함께 수록해 순례자와 관광객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사는 교황 방한 기간 중에 개최되는 제6회 아시아청년대회 참가자와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안내소 등지에서 홍보물을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며‚ 공사 홈페이지(http://english.visitkorea.or.kr)에서 e북 형태로 다운받아 볼 수도 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홍보물제작번역팀장 정혜경 (02-728-9780)
내국인을 위한 유용한 정보도 마련되어 있다. 공사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앱과 홈페이지(http://korean.visitkorea.or.kr)를 통해 충남 서산‚ 당진 등 교황이 방문하는 지역 집중 소개부터 ‘프란치스코 교황 방한 코스 따라잡기’라는 테마로 한국을 대표하는 성지순례여행코스까지 다양하게 홍보하고 있다.
더불어 대한민국 구석구석 모바일 앱을 통해 천주교 성지‚ 교황방문지‚ 아름다운 성당 등 교황 방한과 관련된 사진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자전거 등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모바일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는 8월 20일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국내스마트관광팀장 조덕현 (02-728-977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