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Korea Beauty & Wellness in Malaysia 2014 개최

추천0 조회수 2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Korea Beauty & Wellness in Malaysia 2014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5-3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말레이시아 미인들‚ 한국에서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세요”
- 관광공사‚ 쿠알라룸푸르에서「Korea Beauty&Wellness in Malaysia 2014」개최 -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한류의 영향으로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웰빙에 관심이 많은 말레이시아 20~30대 여성층을 타깃으로 비수기 방한 수요를 창출하기 위해 오는 5월 31일 쿠알라룸푸르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Korea Beauty & Wellness in Malaysia 2014」를 개최할 예정이다.
공사는 한류 열풍과 함께 고조된 한국 스타들에 대한 관심을 한국적인 헤어&메이크업 시술‚ 피부과학‚ 성형술 등 의료관광에 대한 실수요로 연결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빈성원 씨와 헤어 디자이너 김은경 씨가 함께하는 「K-Beauty Hair & Make-up Show」로 화려하게 막을 올리고‚ 국내에서 참가한 총 5개의 피부성형/한방 의료기관들이 현장에서 현지 주요 여행사 및 VIP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B2B / B2C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그 밖에 부대행사로 의사와 환자가 함께 하는 케이스 프레젠테이션 세션을 마련하여 참석자들에게 ‘사람의 마음까지 치유하는 한국의 성형 의료’ 및 ‘말레이시아 현지인의 한국 의료서비스 경험’을 주제로 유익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한 의료기관 관계자는 “실제로 말레이시아 젊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적인 미에 대한 동경이 확산되고 있어 한국에서 쌍꺼풀 수술이나 화이트닝‚ V라인을 리프팅 등의 시술을 받고 싶다고 문의하는 사례가 최근 들어 부쩍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관광공사 김세만 의료관광사업단장은 “이번 말레이시아 의료관광 설명회는 중산층 젊은 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건강한 삶에 대한 홍보를 통해 한류 현상을 실질적인 방한 의료관광 수요로 연결하는 부분에 가장 큰 주안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의료관광사업단 김수진 대리 (02-729-9448)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