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영국에도 ‘불어라 한국 의료관광 바람’

추천0 조회수 2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영국에도 ‘불어라 한국 의료관광 바람’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0-0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영국에도 ‘불어라 한국 의료관광 바람’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10월 1일부터 6일간 영국의 의료계‚ 언론계 및 관광업계 관계자를 초청해 한국의 선진화된 한의학을 소개한다.
이들은 한국의 대표적인 한방의료기관을 방문하여 한국의 우수한 한의학을 직접 체험한 후 한방엑스포‚ F1대회 등을 둘러볼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국제보건 및 전통의학 의료정책 전문가 옥스퍼드대 제리 보데커를 비롯하여‚ 관광 전문 저널리스트 안드레아 그랜트 등 의료계‚ 학계‚ 언론계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허리 디스크 통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란 출신 체조국가대표 선수가 우리나라의 한방병원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추나요법의 효능을 직접 경험한다.
관광공사 김세만 의료관광사업단장은 ‘세계 보완대체의약 및 전통의약 시장이 급속하게 확대되는 상황에서 이번 기회를 통해 영국 의료계와 학계에 한국 한의학의 우수성을 알리고 한국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 나가 방한 의료관광객수를 늘려 나가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공사는 한국의 한의학 수준을 영국 의료계와 학계 저널에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관광저널에 한국의 아름다운 관광지 및 국제적인 행사에 대한 기사화를 추진할 계획이며‚ 옥스퍼드 대학과 한국 한의학계간 구체적이고 지속적인 교류도 추진할 예정이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의료관광사업단 김경주 차장 (02-729-9443)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