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밀라노에서 한국의 소리‚ 맛‚ 멋을 알리다

추천0 조회수 7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밀라노에서 한국의 소리‚ 맛‚ 멋을 알리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5-2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밀라노에서 한국의 소리‚ 맛‚ 멋을 알린다
- 관광공사‚ 밀라노엑스포장에서 5. 27부터 4일간 한국문화관광대전 개최
- 한국 록(Rock)밴드 공연‚ 김치 시식‚ 한복 체험‚ 관광사진 전시 등 주요행사
한국의 문화와 관광 매력을 알리는 한국문화관광대전이 ‘2015 밀라노엑스포’에서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열린다.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김영호)는 전 세계 145개국이 참가하고 일 평균 1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고 있는 ‘2015 밀라노엑스포’를 계기로 한국의 우수한 문화와 관광 매력을 전 세계인에게 홍보하기 위하여 이번 행사를 마련하였다.
우선 유럽지역에서 인기가 많은 한국의 록(Rock)밴드 3개팀(잠비나이‚ 데드버튼즈‚ 모노반)의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7인조 록밴드 잠비나이는 해금‚ 피리‚ 거문고 등 우리나라 전통악기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음악으로 한국의 소리를 알린다.
한식 홍보를 위해 한식재단과 세계김치연구소가 참가하여 김치 등 한국음식 시연 및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엑스포 한국관에서 소개하고 있는 한국의 건강한 발효음식 등을 직접 경험하게 함으로써 관람객들의 입맛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관광 사진전시회에서는 한국의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 자연경관‚ 축제와 함께 한식 등을 주제로 엄선된 사진 110여 점을 엑스포 한국관 야외에 전시하여 한국의 관광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한복 체험 코너에서는 패션의 도시 밀라노에서 관람객들이 한복을 입어보고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한다. 한국 전통의상의 멋을 직접 체험하게 하여 특히 관람객의 대다수를 차지하는 유럽지역 학생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관광공사 김갑수 구미팀장은 “최근 유럽국가에서 한국의 케이팝(K-Pop)‚ 영화‚ 패션 등 여러 분야의 인기가 계속 좋아지고 있어 한국으로의 관광객 유치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하고 “이번 문화관광대전에서 다양한 한국관광 매력을 홍보함과 동시에 유럽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오는 밀라노 엑스포 관람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 문의 : 한국관광공사 구미팀 팀장 김갑수 (033-738-327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