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폭설피해 극복을 위한 동해안 특별 홍보 실시

추천0 조회수 4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폭설피해 극복을 위한 동해안 특별 홍보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3-0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관광공사‚ 관광업계 공동 동해안 관광 홍보 실시
동해안의 폭설로 침체된 강원지역의 관광경기 회복을 위해 한국관광공사를 비롯해 여행업계가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강기홍)는 오는 6일부터 양일간 관광공사 임직원 및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한국여행업협회 및 주요 여행사 대표 등이 참가하는 동해안 지역의 폭설 피해 지역 관광자원 및 동계올림픽 시설 투어를 실시한다.
기상청 계측 이래 최고 적설량을 기록한 강원도 동해안 지역은 군 장병‚ 공무원‚ 자원봉사자 등 전 국민의 적극적인 제설 동참으로 대부분 도로가 정상 소통이 가능해졌으나‚ 동해안 지역 횟집과 숙박업소‚ 주요 관광지 등에는 관광객의 발길이 끊겨 이중고를 겪고 있다.
관광공사는 지난달 25일 강원도‚ 지자체 및 업계와 공동으로 동해안 폭설 피해 극복을 위한 관광활성화 및 경제살리기 대책회의를 갖고「Go East! 가자 강원동해안으로!」캠페인을 추진키로 하였으며‚ 지난달 28일에는 서울 삼성동‚ 명동 등 시내 중심가에서 대대적인 거리 캠페인을 전개하기도 하였다.
한국관광공사 임용묵 강원권협력단장은 “큰 눈은 그냥 두면 폭설이지만‚ 발상을 거꾸로 하면 ‘겨울왕국’ 의 멋진 관광자원이 될 수 있다.”며‚ “큰 피해에도 불구하고 제설 등 어려움을 이겨낸 지역주민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공사와 협회‚ 업계 등과 힘을 모아 조기에 동해안 관광 활성화를 실현하겠다.” 고 밝혔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강원권협력단 임용묵 단장 (033-254-2108)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