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관광공사‚ 유럽 속에 한국관광 신규 브랜드 심기 본격화

추천0 조회수 4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관광공사‚ 유럽 속에 한국관광 신규 브랜드 심기 본격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1-0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관광공사‚ 유럽 속에 한국관광 신규 브랜드 심기 본격화
- 유럽 최고의 바이어 대상 신규 한국관광 브랜드 “Imagine Your Korea" 론칭 -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 이하 관광공사)는 11월 3일(월)부터 4일간 개최되는 세계 3대 관광박람회인 런던 세계관광박람회(World Travel Market)에서 영국 및 유럽 관광업계 최고 인사들을 대상으로 신규 한국관광 브랜드 ‘Imagine your Korea'를 론칭하고 본격적인 한국 관광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11월 4일(화)에는 UNWTO 리파이 사무총장을 비롯하여 영국과 유럽의 관광업계 유력인사 및 언론인 300여명을 초청하여 신규 한국관광브랜드를 소개하는 ‘한국관광 홍보설명회(Imagine your Korea Night)’를 개최하였으며‚ 이 행사에서 K-pop 그룹과 한국 비보이팀의 공연 등 역동적인 한류 공연과 함께 현지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한식을 제공하여 다양한 한국의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WTM 기간 동안 박람회장 곳곳에 신규 한국관광 브랜드를 전시하고 박람회 기간을 전후로 런던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피카딜리서커스 대형전광판에 한국관광 브랜드를 광고함으로써 영국과 유럽시장에 한국 관광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복과 한글을 컨셉으로 디자인한 WTM 내 한국 홍보관에서는 국내참가 여행업계와 현지 여행업계의 비즈니스 상담 진행뿐만 아니라‚ 한국 전통음식 전시 및 시식‚ 막걸리 칵테일 쇼‚ 전통의상 모델을 활용한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한국문화 체험행사가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한국관광 홍보설명회와 함께 한국관광 알리기에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기대된다.
관광공사 차창호 런던지사장은 “영국 관광객은 매년 약 10%의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4년 연속 10만 명 이상이 한국을 찾고 있다. 이러한 증가세를 더욱 가속화하기 위해 관광공사는 업계와 대중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히며‚ “세계 최대 관광박람회 중 하나인 WTM은 한국관광브랜드를 알리는 가장 좋은 기회로서 WTM을 발판으로 한국관광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관광한국의 매력을 전파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구미팀 이새봄 (02-729-9359)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