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봄꽃속 눈썰매 타러 태국 관광객이 몰려온다.

추천0 조회수 63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봄꽃속 눈썰매 타러 태국 관광객이 몰려온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4-0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봄꽃 속 눈썰매 타러 동남아 관광객이 온다
- 관광공사‚ 스키장 ‘잔설(殘雪)’ 활용 고부가 관광상품으로
동남아관광객 유치 -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강원도‚ 용평리조트와 공동으로 봄꽃이 한창인 오는 4월 12일부터 태국 등 동남아관광객 500여명이 참가하는 제 2회『April Snow Festival 2014』눈썰매 대회를 개최한다.
태국의 송크란 연휴 즈음인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용평리조트에서 개최되는『April Snow Festival 2014』행사는 겨울에만 썰매를 탈 수 있는 고정관념을 탈피하여‚ 한국의 눈과 꽃을 동경하는 태국관광객의 수요를 겨냥한 맞춤형 상품으로 개발됐다. 스키장 비수기인 4월에 스키슬로프에 남아있는 잔설을 활용한 고부가 관광 상품으로‚ 행사 기간 중 참가자간 눈썰매 대회를 통한 시상 뿐 아니라 한국의 아름다운 봄꽃과 눈을 주제로 한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국가에는 스키인구가 많지는 않지만 한류드라마 속 한국의 아름다운 겨울풍경과 ‘눈’자체가 이들에게 중요한 체험거리가 되고 있다. 이에 공사는 『April Snow Festival』 행사 이외에도 겨울철 동남아관광객이 보다 쉽게 한국의 눈을 즐길 수 있도록 스키상품인 펀스키 상품과 더불어 눈썰매를 활용한 Snow Tube Festival 이라는 상품을 확대 추진할 계획이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국제행사팀 옥종기 팀장 (02-729-9538)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