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엘리시안강촌-스키장 (엘리시안江村-스키場 ‚ Elysian Gangchon-Ski )

추천0 조회수 118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엘리시안강촌-스키장 (엘리시안江村-스키場 ‚ Elysian Gangchon-Ski )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5-29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 개요 >
2010년 11월 20일 개관한 엘리시안 강촌리조트 스키장은 초‚ 중‚ 상급별로 다양한 슬로프를 완벽하게 조성하여 모든 스키어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기존의 스키장과는 달리 계곡형 구조로 되어 있어 안정적이며‚ 탁트인 경관을 감상할 수 있도록 능선형 구조로 되어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짜릿한 활주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그리고 초‚ 중‚ 상급 어느 슬로프를 선택하더라도 즐겁고 편안한 스키를 위한 활주거리 1‚000M를 보장하며‚ 계곡형 슬로프에서는 안정감 있고 편안한 스키를‚ 능선형 슬로프에서는 호쾌하고 시원한 스키를 즐길 수 있으며‚ 중초급자도 정상부와 연결된 B리프트를 통해 정상휴게소를 이용할 수 있다. 강촌리조트는 기차를 이용한 야간스키가 가능하다. 기존 강촌역사와 강촌리조트를 연결하는 연계 셔틀의 운행‚ 역사 내 매표소 및 렌탈시설을 설치할 예정이고 향후 경춘선 복선전철이 완공되면 국내 최초로 리조트 입구에 신설 역사가 설치될 예정이다. 초급자를 위한 별도의 연습용 슬로프를 조성‚ 전문 스키 강사로부터 편안하고 안전한 스키강습을 받을 수 있으며‚ 스키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 습득도 가능하다.
강촌리조트 스키학교는 스키인구의 저변확대와 변화하는 신 스키기술을 교육보급을 통하여 초급의 스키어와 상급 스키매니아가 원하는 스키강습을 위해 설립운영 되고 있다. 또한‚ 강촌리조트 스키학교는 대한 스키지도자 연맹에서 공인된 국내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술지도는 물론 여러분의 스키여행에 알찬 도움이 되고자 운영 되고 있다. 강촌리조트 스키학교에서는 스키기술과 스노우보드 기술을 수준별로 나누어 체계적이며 구체적으로 보다 쉽고 흥미 있게 배울 수 있도록 강사들의 기술시범과 기술응용동작 및 안전이 포함된 스키/보드 테크닉을 위주로 보다 많은 시간을 실습 위주로 편성하여 올바르고 정확한 스키교육과 스노우 보드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책임 운영하고 있다.
그밖에 폭포‚ 야외수영장‚ 초록마당‚ 물결마당‚ 쪽빛마루터‚ 꽃여울마당‚ 불꽃마당‚ 잔디테라스로 이루어진 테마공원‚ 1.2㎞ 길이의 곤돌라‚ 캠핑장‚ 축구장‚ 농구장‚ 배구장‚ 족구장‚ 인라인스케이팅장‚ 당구장‚ 탁구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었다. 경춘선 강촌역에 있으며 스키시즌 중에는 수도권 전 지역에서 단지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기타정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cti.re.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