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영남알프스레져 (嶺南알프스레져 ‚ YoungNam Alps Leisure )

추천0 조회수 15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영남알프스레져 (嶺南알프스레져 ‚ YoungNam Alps Leisure )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5-29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 개요 >
언양에서 동남쪽으로 약 3Km 떨어져 있는 작천정 계곡 입구에 위치한 자수정동굴 관광지는 1970년대 초반부터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던 자수정을 채굴하던 폐광을 이용하여 조성한 동굴관광지이다. 자수정 동굴나라는 여름에는 얼음동굴‚ 겨울에는 난방동굴이라 불린다. 자수정 동굴 1층과 2층으로 연결된 길이는 2.5km이며 넓이는 16‚500㎡ 연평균 온도 12-16℃이다.
6500만년 전 입석 조립식 화강암으로 형성된 자수정동이 그대로 남아 있어 자연 그대로의 자수정을 볼 수 있고 그곳에서 나오는 에너지를 직접 체감하는 기 체험실‚ 원주민 생활관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전시되어 있다. 동굴 내부의 호수는 배를 타고 탐험할 수 있으며 동굴 내부에 마련된 공연장에서는 1일 6회 세계 유명 기예단의 묘기와 한국 전통 오북춤이 공연된다. 기타정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cti.re.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