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영상

국립중앙도서관 홍보영상

추천0 조회수 18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국립중앙도서관 홍보영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4-18
분류(장르)
영상
요약정보
자막 펼치기프롤로그 과거와 미래가 이어지고 디지털과 아날로그가 만나는 곳. 시대와의 아름다운 소통 대한민국의 살아있는 역사와 함께 합니다. 지혜를 창조하는 공간 ------------------------------------------------------------- 고문헌부터 최신 디지털 정보까지‚ 다양하고 방대한 지식의 문이 자유롭게 열려 있는 곳‚ 국립중앙도서관. 국립중앙도서관은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시대와 소통하고 세계와 교류하는 첨단 글로벌 도서관으로서 창조적인 미래와 만나고 있습니다. 아날로그부터 최첨단 디지털자료까지 다양하고 풍성한 정보서비스를 통해 국립중앙도서관을 보다 다채롭게 체험하고 보다 가깝게 만날 수 있습니다. 도서관을 방문하지 않고도 전국 도서관과의 자료 및 프로그램 공유를 통해 모두를 위한 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립중앙도서관은 디지털과 아날로그‚ 시대와 세대‚ 공간을 아우르는 아름다운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국립중앙도서관은 우리나라 문헌의 총 집산지로‚ 국가문헌을 수집‚ 영구 보존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도서관입니다. 역사의 향기가 살아있는 고문헌에서 도서‚ 전자자료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장서를 소장하고 있는 소중한 문화유산의 보고입니다. 국립중앙도서관은 체계적인 납본정책과 온라인자료 수집‚ 책다모아를 통한 기증‚ 해외소재 한국문헌 영인 등 망라적인 수집과 보존을 통해 국가 지식정보센터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후대에 전승할 지적 문화유산인 소장자료들을 안전하고 과학적인 방법을 통해 보존하고 있습니다. 미래로 열려 있는 지혜의 창 국립중앙도서관이 스마트한 미래와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nl.go.kr
분류(장르)
영상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