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개관

추천0 조회수 251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개관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6-07-14
분류(장르)
영상
요약정보
자막 펼치기우리가 가야할길이었습니다. 세계와 세대를 이어온 우리의 약속이었습니다. 우리아이들이 마음을 책을 사랑할 수 있는 터전을 우리는 소망했습니다. 이제 우리 작은소망을 이어 큰희망의 길을 만들어가겠습니다. 함께 꿈꾸고 함께 나가는 우리 어린이 청소년의 미래를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새롭게 열어가겠습니다.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은 바람직한 어린이청소년도서관의 정책과 바람직한 방향을 제시할 국가차원의 도서관 건립을 목표로 각계각층의 전문가의 의견수렴과 국내외 유수 도서관의 현장조사를 토대로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의 청사진을 하나씩 하나씩 완성해나갔습니다. 그동안의 땀과 열정을 더큰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이어가겠습니다. 국립어린이 청소년도서관은 도서관을 위한 도서관으로서 어린이 도서관의 정책 및 연구체계 및 확립 독서기반 조성 등 ?국내 어린이청소년도서관의 발전을 선도해가는 구심체가 되겠습니다. 또한 어린이청소년도서관의 이상적 모델로서 어린이청소년들에게 시대에 부흥하는 지식 정보 문화 등 양질의 콘텐츠 제공 및? 선진화된 도서관 운영시스템을 실시하고있습니다. 국내 아동연구자 및 도서관 관계자들에게 다양한 연구지원서비스를 강화함은 물론 손길이 닫지않는 소외어린이청소년들도 함께 누릴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서비스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아가겠습니다. 또한 국내외 관련기관과 교류협력의 창구를 구축 국내 어린이 청소년도서관 발전을 함께 추진해 나감으로서 지식강국 대한민국의 미래를 밝히는 국가대표 어린이 청소년도서관이 되겠습니다. 국립어린이 청소년도서관은 다채로운 공간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하1층과 2층은 쾌적한공간과 식당공간으로? 지상1층은 어린이자료실 외국아동자료실등 어린이 전용공간으로 구성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및 세계속에 더불어 살아갈수 있는 안목을 키워줄 것입니다. 지상2층은 멀티미디어실 영상음향실 전시실로 구성되어있으며? 지상3층은 청소년자료실과 아동연구자를위한 연구자료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지상4층은 강당 세미나실 독서토론실 서고자료실로 구성되어있어 도서관 및 관련자의 강연회 세미나 워크숍 등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대한민국에 새나라가 생겨납니다. 즐거움의 흠뻑 담긴 상상의 나라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호기심의 나라 꿈이 영그는 소리가 울려퍼지는 미래의 나라 지식의 너비와 깊이가 커지는 이곳에선 바로 어린이청소년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국립어린이 청소년도서관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nl.go.kr
분류(장르)
영상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