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국 농식품 중국시장 진출 길라잡이 발간

추천0 조회수 1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국 농식품 중국시장 진출 길라잡이 발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2-2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 이하 농식품부)는 12월 23일 한국 농식품의 중국 진출 전략을 제시하는 마케팅 보고서로 ‘한중 FTA 시대‚ 한국 농식품 중국시장 진출 길라잡이(북방권역 1~3선 도시를 중심으로)’를 발간한다고 밝혔다. 중국은 기후와 지형에 따라 크게 북방지역서북지역남방지역청장지역 등 4개로 구분되며‚ 그중 북방지역과 서북지역을 ‘북방권역’으로 통칭한다. - 북방권역은 친링산맥-화이허선(Qinling Mountains-Huaihe River Line)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국 전체 면적의 60%에 해당하고 전체 인구의 43%가 거주하는 지역으로‚ 주요 도시로는 베이징시안선양하얼빈 등이 해당된다. - 중국의 1선~3선 도시는 도시의 경제수준(GDP)규모(인구‚ 면적 등)영향력지명도 등을 바탕으로 구분되며‚ 1선 도시는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선전‚ 텐진‚ 충칭 등 중국정부가 지정한 6개 도시가 해당된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