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농림축산식품부‚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업 (주)조은건강과 국가식품클러스터 102호째 투자양해각서 체결

추천0 조회수 87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농림축산식품부‚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업 (주)조은건강과 국가식품클러스터 102호째 투자양해각서 체결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2-1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 이하 농식품부)는 12월 15일 농식품부 대회의실에서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업인 (주)조은건강과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를 위한 투자 양해각서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투자 양해각서 체결식에는 농림축산식품부 이주명 식품산업정책관‚ 전라북도 강승구 국장‚ 익산시청 이산재 단장‚ (주)조은건강 김한준 대표 등이 참석하였다. 국가식품클러스터 단지조성은 지난 11월 19일 발표된 농업의 미래성장산업화 추진방안의 하나로 업무협약 등 다양한 투자유치 활동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주)조은건강은 프로바이오틱스(쎌티아이)‚ 오메가3‚ 비타민‚ 보조효소 등 16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해서 전국 4‚000여 개 약국을 대상으로 판매 중이며 지난 2006년 70% 순도의 오메가-3 지방산 제품을 상품화하여 건강기능식품에서 고순도·고함량이 가능하게 했다. 현재는 원활한 원료 공급을 위하여 미국에 생산시설에 OEM방식으로 완제품 형태를 수입 중이나 향후에는 덴마크에서 원료를 수입하여 국내에서 직접 제품을 생산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주)조은건강은 예상을 뛰어넘는 매출신장으로 2016년 신규 공장건립을 목표로 투자지역을 모색하고 있다. (주)조은건강 김한준 대표는 “기능성평가센터 등을 갖춘 국가식품클러스터의 우수한 연구개발(RD) 기업지원시설 프로그램을 보고 투자를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으며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를 통해 더 많은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해 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농식품부 이주명 식품산업정책관은 “기술을 가진 강소기업들이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를 통해 기능성평가센터‚ 파일럿플랜트 등 연구개발시설(RD)을 통해 국내 식품산업을 선도해나갈 더 큰 식품기업으로 성장하길 기대하고 있다.”라며‚ “분양 개시를 계기로 12월 9일‚ 12일 국내식품기업들을 대상으로 투자유치 기업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본격적인 투자유치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1:1 기업방문 등 다양한 투자유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