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풍성한 가을‚ 수확의 기쁨 느낄 수 있는 농촌으로 떠나요!

추천0 조회수 110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풍성한 가을‚ 수확의 기쁨 느낄 수 있는 농촌으로 떠나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9-3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 이하 농식품부)는 오곡백과가 무르익는 가을을 맞아 도시민들이 수확의 기쁨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를 즐길 수 있는 ‘올 가을‚ 수확체험하기 좋은 농촌체험휴양마을 20선’을 선정 발표하였다. ○ 이번 20선 마을은 각 지역의 특산물을 직접 수확해 보는 농사체험 이외에도 전통‚ 공예‚ 음식 등 다양한 농촌체험을 할 수 있는 마을로‚ 지자체 및 체험마을 협의회의 추천과 전문가 심사를 거쳐 선정하였다. 경기도는 아침고요푸른마을 등 3개소‚ 강원도는 용소막마을 등 2개소‚ 충북도는 금강모치 마을 등 2개소‚ 충남도는 은행마을 등 2개소‚ 전북도는 황토마을 등 2개소‚ 전남도는 달마지 마을 등 3개소‚ 경북도는 옛날솜씨 마을 등 2개소‚ 경남도는 거창 거기애사과 마을 등 3개소‚ 제주도는 유수암 마을 등 전국에서 총 20개소 마을이 선정되었다. ○ 선정마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한민국 농촌체험관광 웰촌포털(www.welch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식품부에서는 개방·공유·소통협력의「정부3.0」의 가치에 맞게 농촌관광에 관심이 있는 도시민에게 필요한 맞춤형 관광정보를 11월 ‘전통식품’‚ 12월 ‘겨울체험’ 까지 지속적으로 제공 할 계획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