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농림축산식품부 이동필 장관‚ 제주도 말산업 특구 지정서 전수‚ 소나무 재선충 방역 현장 등 점검

추천0 조회수 9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농림축산식품부 이동필 장관‚ 제주도 말산업 특구 지정서 전수‚ 소나무 재선충 방역 현장 등 점검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1-0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이동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1월 10일(금) 14:00 제주시 교촌읍에 위치한 경주마 육성목장에서 제주특별자치도지사에게 말산업 특구 지정서를 전수한다. ○ 이동필 장관은 말산업 특구 지정은 FTA 확대 등 개방화 시대에 농업농촌의 새로운 소득원 창출과 도농간의 교류 활성화를 통해 레저(승마)힐링 산업 등 선진국형 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음을 강조하며‚ 이번 말산업 특구로 선정된 제주도에 자체 말산업진흥계획을 수립하여 성실히 이행해 줄 것을 당부할 예정이다. 같은 날 이동필 장관은 제주시 조천읍의 새마을계 비육목장(번식 400두‚ 비육 200두)‚ 서귀포시 초평동 (주)자담 감귤가공장‚ 서귀포시 표선읍 가시리 마을권역을 방문하여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 의견을 수렴한다. 또한‚ 11일 오전에는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일원에서 소나무 재선충 방역 현장을 방문하여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재선충 방역 상황을 점검할 계획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