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농식품부장관‚ 창조경제 농업분야 롤 모델과의 만남

추천0 조회수 7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농식품부장관‚ 창조경제 농업분야 롤 모델과의 만남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8-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이동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8월 2일(금) 경남 함양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한국신지식농업인회 전국회원대회에 참석하여 창조경제의 농업분야 롤 모델인 신지식농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농식품산업 발전에 신지식농업인들이 적극 앞장서줄 것을 당부하였다. ○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에는 신지식농업인‚ 지역농업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 이 자리에서 이 장관은 축사를 통해 “농식품산업 창조경제의 주역이자 지역의 핵심 리더로서 농업·농촌의 발전과 농식품산업의 활력 증진을 위해 신지식농업인들이 더 큰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신지식농업인은 ‘99년부터 독창적인 농업 지식과 기술을 토대로 농업의 부가가치 창출에 기여해 온 우수 농업인을 선정하는 제도로 2013년까지 총 357명이 선정되었으며‚ 최근에는 농식품산업분야 창조경제의 주역으로 부각되고 있다. 농식품부는 신지식농업인들의 전문지식을 활용하고 후배 농업인들에게 전파하기 위해 농업현장실습교육(WPL)‚ 멘토링‚ 각종 교육 강사 등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