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사과하면 배가되는 사업 등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

추천0 조회수 3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사과하면 배가되는 사업 등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7-0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수산식품부와 지역발전위원회는 공동으로 지역의 특화된 유무형의 자원을 토대로 지역 주민의 창의적 발상과 주도적인 참여를 통한 지속가능한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2013년 창조지역과 지역녹색성정사업 공모를 통해 16건‚ 185억원(국비 135‚ 지방비 50)의 신규 사업을 발굴 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의 선정 기준은 창조지역 사업의 경우‚ 지역여건에 부합하는 독창적 사업주제와 소재를 활용하여 문화적‚ 사회·공익적‚ 경제적 부가가치를 새롭게 이끌어낸 사업이며‚ - 녹색성장 사업의 경우 에너지 절약‚ 온실가스 저감 등 환경성을 제고하거나 지역 환경 자원을 적극 이용하여 신성장 동력화 하는 사업이다. 선정된 사업은 신규사업 예산으로 우선 반영하고‚ 지출한도 내에서 국고 보조율을 기존 마을개발사업 보다 10%로 상향된 인센티브를 부여한다. * 기존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국고:지방비) 7 : 3 ⇒ 아이디어 신규사업 8 : 2 또한‚ 선정된 신규사업은 관계부처의 예산반영 및 국회의 심의·확정을 거친 후 2013년부터 2~3년의 사업 기간으로 시·군에서 추진된다고 밝혔다. 사업 추진방식은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메뉴얼에 근거하며 시군에서 자율적으로 추진하면 된다. * 포괄보조사업의 도입 취지 : 시·군·구 지방자치단체의 자율성과 책임성 확보 향후‚ 지역위와 농식품부에서는 지역의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 사업을 더욱 확대 발굴할 계획이며‚ 이를 통한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적극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