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농식품부‚ 수산물(고등어‚ 오징어‚ 명태) 가격안정 대책 강력 추진

추천0 조회수 154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농식품부‚ 수산물(고등어‚ 오징어‚ 명태) 가격안정 대책 강력 추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4-3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수산식품부는 대중어종인 고등어오징어명태 등의 주 생산시기(8월이후)미도래에 따른 수산물 가격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정부 비축 냉동고등어 200톤‚ 냉동오징어 249톤‚ 냉동명태 681톤을 5월3일부터 6월2일까지 특별공급한다. 이번 특별 공급물량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GS리테일‚ 롯데슈퍼 등 대형유통점 전 점포와 수협 바다마트‚ 농협 하나로마트에 중간 유통단계없이 직접 공급되고 참여희망 전통시장에서도 판매된다. 농림수산식품부 관계자는 고등어‚ 오징어‚ 명태의 어한기에 가격안정을 위해 시중가격보다 대폭 낮은 가격으로 판매가격을 책정했다. 연근해산 고등어‚ 오징어 주생산시기(9월∼익년1월) 종료와 명태의 러시아수역 조업시기(5월중순) 미도래로 공급부족에 따른 가격불안 해소를 위해 고등어‚ 오징어‚ 명태를 약 40∼50%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농림수산식품부 관계자는 정부비축물량을 유통단계를 최소화하여 방출하고 민간보유물량 공급확대 유도 등 수산물가격안정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