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농림수산검역검사본부‚ 설날 대비 축산물위생 특별점검 실시

추천0 조회수 2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농림수산검역검사본부‚ 설날 대비 축산물위생 특별점검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1-0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수산검역검사본부(본부장 박용호)는 축산물 소비 성수기인 설날을 맞이하여 안전한 축산물이 공급될 수 있도록 ’12.01.09.~01.20(12일간)일까지 소비자가 많이 찾는 축산물 대형유통 판매장백화점 등 100개소에 대한 특별 위생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이번 특별 위생점검은 농림수산검역검사본부 본부검사소 소속 축산물위생감시전담반(44명) 및 명예축산물위생감시원(소비자단체 소속 회원)과 합동점검반(22개반)을 편성하여‚ 선물용 또는 제수용 축산물을 취급하는 축산물가공업소‚ 식육포장처리업소 및 축산물판매업소 등을 대상으로 점검을 실시한다. - 특히‚ 취약시간대의 축산물 위생관리를 위하여 야간시간대(18:00 이후) 및 공휴일에도 점검이 이루어지며‚ 주요 점검 사항은 축산물 유통기한 위변조 또는 경과제품 판매행위‚ 식육(쇠고기)의 등급 허위표시 및 축산물의 표시기준 위반 등 소비자를 속여서 이익을 챙기는 영업행위 사항을 집중적으로 점검한다. 검역검사본부 관계자는 “야간시간대 및 공휴일”에도 대형마트백화점을 비롯한 식육판매업소 등 축산물영업장에 대한 위생점검을 실시하는 것은 취약시간대의 위생관리를 강화하여 부정불량 축산물 유통을 사전에 방지하고‚ 아울러 축산물영업자에게 위생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경각심을 유발하는 목적도 있다고 설명하였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