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사람과 동물의 공존’카메라 앵글에 담아

추천0 조회수 11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사람과 동물의 공존’카메라 앵글에 담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11-1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수산검역검사본부는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공존’이라는 주제로『제5회 동물사랑 사진공모전』을 개최하고 대상 등 총 15점의 입상작을 발표하였다. ○ 지난 2007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동물사랑 사진공모전은 일반 시민들에게 동물보호복지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동물을 사랑하는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한 것이다. ○ 이번 사진공모전은 지난 9월15일부터 10월23일까지 39일간의 응모기간을 통해 총 699점의 작품이 접수되었으며‚ ○ 심사결과‚ 영예의 대상에는 ‘어디갔다 이제왔노(오창원 作)’‚ 최우수상에 ‘마주보기(이용민 作)’을 비롯하여 우수상 3점‚ 장려상 10점 등 총 15점의 입상작이 선정되었다. 이번 사진공모전의 심사에는 사진 관련 전문가인 상명대학교 최군성 교수 등 외부심사위원 3명 및 우리원 내부심사위원 3명이 참여하였으며‚ ○ 심사기준은 동물사랑에 관한 주제로 동물보호복지와 관련되고 인간과 동물의 아름다운 공존이 표현되어‚ 보는 이로 하여금 동물사랑에 대한 감정을 줄 수 있는 작품을 우선으로 하였다. 입상자에 대한 시상은 오는 12월31일 농림수산검역검사본부종무식에 앞서 실시될 예정이며‚ ○ 대상은 농림수산식품부장관상 및 상금 200만원‚ 최우수상 및 우수상장려상은 농림수산검역검사본부장상과 소정의 상금이 수여된다. 농림수산검역검사본부장(박용호 본부장)은 이번 입상작품을 각종 동물보호복지 관련 행사에 전시하고‚ 홍보물 등으로 폭 넓게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아울러‚ 이번 사진공모전 입상작 15점은 동물보호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animal.go.kr)에 접속하면 감상할 수 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