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농식품부 장관‚ 주한 이탈리아대사 면담

추천0 조회수 8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농식품부 장관‚ 주한 이탈리아대사 면담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10-1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10.11일‚ 서규용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은 세르지오 메르쿠리(Sergio Mercuri) 주한이탈리아 대사의 예방을 받고‚ 양국 농식품 산업의 교류확대 방안에 대하여 논의할 계획이다. 서 장관은 11월 9일부터 COEX에서 개최되는 “코리아 푸드엑스포 2011”*을 홍보하고 이탈리아 업체와 바이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할 계획이다. * 11.9~12일‚ 농림수산식품부 주최‚ aTCOEX식품공업협회 주관 이어‚ 11월 21일부터 개최되는 “이탈리아 비즈니스 미션”*행사의 농식품 분야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듣고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격려할 계획이다. * 11.21~24‚ 이탈리아 경제개발부 주관‚ 이탈리아 민간기업 80여개 참여 농림수산식품부는 이번 면담을 계기로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탈리아 음식과 와인의 노하우를 벤치마킹하는 동시에‚ 한식 세계화를 위한 홍보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