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추석선물 한우선물세트 어때요 ?

추천0 조회수 4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추석선물 한우선물세트 어때요 ?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08-1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수산식품부와 농촌진흥청은 한우고기 소비촉진 일환으로 제수용으로 사용되는 한우고기 부위를 반값 수준으로 할인하여 판매함으로써 일반서민이 풍성한 올 추석 차례상에 한우고기를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일반 서민이 추석을 맞이하여 고마운 지인에게 정성스런 마음을 담은 한우고기를 선물할 수 있도록 소량으로 포장한 선물세트(5종)을 제작하여 최대한 할인된 가격으로 동시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농협중앙회‚ 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공동으로 추진하며‚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거래를 통해 절감되는 비용을 바로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행사이다. 제수용 한우세트」는 탕국용‚ 산적용‚ 불고기용 등 제수용으로 사용되는 부위로 구성하였으며‚ 시중판매가 대비 약 46% 할인된 가격(7만원)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제수용 한우세트」는 한우고기 1등급 이상을 사용하여 탕국용(사태‚ 양지)‚ 산적용(우둔‚ 설도)‚ 불고기용(앞다리‚ 목심)을 각각 900g씩 3개로 구분하여 진공상태로 냉장 포장하여 냉장육으로 배달된다. 또한‚ 제수용 이외에 구이용 또는 찜용으로 선호하는 부위(등심‚ 갈비 등)를 소량으로 포장한 선물세트도 시중판매가 대비 약 40~21%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선물세트는 등심세트‚ 갈비세트‚ 패밀리세트(등심‚ 불고기) 등 5종류이며‚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판매가격대는 3만1천원 ~ 9만8천원수준으로 예년의 한우고기 선물세트보다 크게 낮은 가격이다. 금번 특별행사는 인터넷 등을 통해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 있으며‚ 사전예약 및 판매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농촌진흥청‚ 농협중앙회‚ (사)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문의처 : 1577-4264 예약기간 : ‘11. 8. 16 ~ 24‚ 배송기간 : ’11. 8. 25 ~ 9. 2 관련 홈페이지 * 농촌진흥청 : www.rda.go.kr ‚ 농협중앙회 : www.nhansim.com * (사)전국한우협회 : www.ihanwoo.org‚ *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 www.hanwooboard.or.kr 농림수산식품부는 이번 추석 특별판매행사를 통해 축산물 직거래를 실시함으로써 절감되는 유통비용을 소비자에게 환원하여 서민 물가안정과 한우고기 소비촉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정부에서는 한우 저지방부위를 이용한 제수용 조리방법과 차례 후 남은 한우고기를 활용한 조리방법(14종류)을 금번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제공하여 구이용 부위에 편중된 소비패턴을 개선하고‚그동안 한우고기가 고가인 관계로 가정에서 추석 차례상에 우리 한우고기를 사용하는데 부담이 되었으나 금번 할인행사로 제수용에 한우고기 사용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