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농식품부‚ 호우피해농가 일손돕기 상황실 7.18부터 개설

추천0 조회수 2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농식품부‚ 호우피해농가 일손돕기 상황실 7.18부터 개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07-1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 농림수산식품부(장관 : 서규용)는 금번 7.7∼16일 기간의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피해농가의 신속한 재해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농림수산식품부에 농어촌일손돕기 상황실을 개설 운영한다. 금번 호우로 인해 현재까지 약 3‚400ha의 시설작물이 피해를 입은 것으로 보고되었고‚ 이들 피해 재배지의 다른 작물 재배‚ 토양관리 등을 위해서는 피해 농작물의 신속한 제거와 현장의 부족한 일손을 지원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농어촌일손돕기 상황실은 7.18일부터 재해복구 완료시까지 상황실을 운영하여 피해복구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 특히‚ 농림수산식품부가 농어촌일손돕기 상황실을 운영하는 것은 일손돕기 공식창구를 개설하여 피해농가 누구나 손쉽게 피해 복구를 위한 일손돕기를 신청하고‚ 또한 일손돕기를 희망하는 단체 및 기관을 농림수산식품부가 연결하여 주기 위한 것이다. 농어촌일손돕기를 희망하는 농어가는 해당 시·군 농업기술센터 또는 농식품부 농어촌일손돕기 상황실로 신청하면 되고‚ 일손돕기를 희망하는 기관·시민단체 등은 농식품부 일손돕기 상황실로 신청하면 피해농가를 연결하여 줄 계획이다. □ 또한‚ 농림수산식품부는 산하기관 및 단체 등에 재해복구를 위한 일손돕기를 최우선적으로 실시하도록 협조공문을 시달하여 재해복구 일손돕기가 각 기관 등에 확산될 수 있도록 추진하였다. 이번에 농림수산식품부장관 및 본부직원 약 45명이 첫 번째로 일손돕기 행사를 충남 부여의 메론농가의 피해복구를 지원한 것도 농어촌 일손돕기를 전국적으로 확산하기 위한 것이다. 우리가 만드는 공정사회 홈페이지 http://fair.korea.kr/newsWeb/pages/special/fair/index.do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