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서규용 농식품부 장관‚ 제주도의 청정 농수축산물 생산 노력 격려

추천0 조회수 54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서규용 농식품부 장관‚ 제주도의 청정 농수축산물 생산 노력 격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07-1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7.16일‚ 서규용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은 제주도 농어업 현장을 방문하고‚ 제주도는 환경오염원이 적어 친환경 농수축산물을 생산하기에 천혜의 환경조건을 가지고 있는 만큼 청정 농수축산물 생산에 지역 농어업인들이 앞장서 줄 것을 요청할 계획이다. 장관은 아시아 지역 2‚000km 반경 내 15억명의 인구가 우리 농수축산물의 잠재 수요자임을 강조하고‚ 이러한 잠재 시장을 우리가 선점하기 위해 제주도가 청정 농수축산물 생산을 확대하고‚ 이에 따른 대외 경쟁력 확보에도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할 예정이다. 먼저‚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감귤 농가를 방문하여 금년도 감귤 작황을 살펴보고‚ 농업인 격려와 함께 청정 감귤 생산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요청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 어업인들과의 오찬간담회에서 제주도가 우수한 양식 산업 여건을 갖추고 있는 만큼 양식산업 육성을 위해 민관이 함께 힘써 달라고 주문하고‚ 정부에서도 농어가의 경영비 부담 완화와 농수산물의 적정 가격 보장을 위해 적극 노력할 방침임을 밝힐 계획이다. 이후‚ 유기축산 목장인 청초밭영농조합법인을 방문하여 유기축산 시설을 둘러보고‚ 한EU FTA 발효에 대응해 청정유기 축산물 생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유기축산 확대를 위한 농가의 의견도 청취할 예정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