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중금속 오염 농경지 농산물 안전성 조사 실시

추천0 조회수 70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중금속 오염 농경지 농산물 안전성 조사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07-1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 주 요 내 용 》 ◇ ‘10년 폐광산 지역 환경조사(환경부) 결과 중금속 오염 농경지에서 생산되는 농산물 조사 실시 ※ 오염이 확인된 농산물은 즉시 수매폐기하여 시중 유통 차단 농림수산식품부(장관 : 서규용)는 안전한 농산물 공급을 위해 환경부의 ‘10년 폐광산 지역 환경조사 결과 중금속 오염이 확인된 농지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에 대해 중금속 조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환경부에서 전국 181개 폐광산 지역을 대상으로 실시한 ‘10년 환경조사결과 52개 광산에서 환경기준을 초과한 토양오염이 확인되었으며‚ 이중 농지는 32개 필지이다. 농식품부는 ‘06년부터 폐광산 등 중금속 오염우려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에 대한 중금속 조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다. * 농산물 조사 실적 : ‘06년 898건 → ’08년 2‚660건 → ‘11년 3‚000건(예정) 농식품부 관계자는 중금속 조사결과 오염이 확인된 농산물은 즉시 수매폐기하여 오염된 농산물이 유통되지 않도록 안전관리에 만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