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축산정책관」 에 민간 전문가 임용

추천0 조회수 3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축산정책관」 에 민간 전문가 임용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06-2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수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는 6.29일 경북대 축산학과 권찬호 교수를「축산정책관」에 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농식품부는 ‘11년 2.9일「축산정책관」직위를 개방형 직위로 지정하고 민간 전문가를 임용하기 위해 3차에 걸쳐 공모절차를 진행해왔다. * (1차 공모) ‘11.2.10~2.20‚ (2차 공모) ’11.3.7~3.18‚ (3차 공모) ‘11.4.19~4.26 그러나‚ 수차례의 공모과정에서도 적격자를 찾지 못해 고심하던 끝에 3차 공모에서 민간 전문가를 선발하게 되었고‚ 정안전부 등 관계기관과의 협의를 거쳐 경북대 권찬호 교수를 축산정책관으로 최종 임용하게 되었다. 권찬호 교수는 평소 주변에서 워커홀릭(Workaholic)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축산에 대단한 열정을 갖고 있는 사람이다. 그는 대학에서 조사료 생산 및 이용‚ 축산경영‚ 가축의 사양관리‚ 유기농 축산‚ 자원순환형 농축산업 분야에 대한 산업밀착형 연구를 해왔고‚ 식품부가 추진하는 축산분야 교육사업‚ 연구사업 등에도 참여한 바 있어 정책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는 평이다. 그는 평소 축산업이 안고 있는 전염병 문제‚ 가축분뇨가 가져올 수 있는 환경문제 등에 대해 깊이 고민해 왔으며‚ 리나라 축산을 책임지는 자리를 맡게 된 만큼 축산업이 국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을 수 있고‚ 국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축산정책관에 임하는 자세를 밝혔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