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사랑의 김장김치로 나눔의 문화 실천”

추천0 조회수 4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사랑의 김장김치로 나눔의 문화 실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11-2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연말 김장철을 맞이해 주변의 소외계층을 돕고자‚ 미래 농수산업 지도자들이 김치담그기 행사를 가져 훈훈함을 주고 있다. 국립한국농수산대학(총장 배종하‚ 이하 한농대)은 18일(목) ‘사랑이 넘치는 친환경 배추로 훈훈한 이웃사랑 실천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지고‚ 담근 김치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한농대 학생들과 구내식당 직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김장담그기 행사는 지난 2004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는 행사로‚ 해마다 한농대 ‘친환경 동호회’ 학생들이 직접 재배한 배추로 담그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담근 김치의 양은 900포기‚ 무게로 치면 약 3‚000㎏이다. 한농대는 이를 서울남부보훈지청을 비롯한 수원과 화성시에서 운영하는 6곳의 사회복지시설에 각각 400㎏씩 전달했다. 한농대 배종하 총장은 “나눔의 문화를 실천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한 학생들과 구내식당 직원들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의 기쁨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갖겠다”고 말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