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영결식 및 장지 안내

추천0 조회수 5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영결식 및 장지 안내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03-2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수산식품부는 충남 태안군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 현장방문 후 숙소로 이동 중에 교통사고로 사망한 지역개발과 직원 7명에 대한 영결식이 3.29(월) 07:00‚ 삼성서울병원 합동영결식장에서 엄숙히 거행된다고 밝혔다. ○ 영결식에서는 장의위원장인 장태평 장관의 영결사‚ 평소 절친했던 동료 직원 3명의 추도사가 있을 예정이다. * 개식 → 묵념 → 유족대표 헌화 → 영결사 → 추도사 → 헌화 → 발인 ○ 영결식을 마친 후 운구 행렬은 오랫동안 정들었던 정부과천청사에 08:30경에 도착하여 노제가 열린다. - 고인들의 영정은 근무했던 지역개발과 사무실에 들른 후 농식품부 동료들과 마지막 인사를 하게 된다. 노제 이후 고인들의 운구 행렬은 각 장지로 향할 예정이다. ○ 故 김영준 님 : 경기 의왕시 청계산 천주교공원묘지 ○ 故 강동민 님 : 전남 여수시 영락공원공원묘지 ○ 故 임명근 님 : 경북 경산시 ○ 故 허 훈 님 : 경기 성남시 분당 ○ 故 한희경 님 : 충남 논산시 ○ 故 황은정 님 : 경기 광주시 ○ 故 배선자 님 : 경기 가평군 경춘공원묘지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