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2010년 봄철 전국농업기계 순회수리봉사』실시

추천0 조회수 1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10년 봄철 전국농업기계 순회수리봉사』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02-2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수산식품부는 영농철 농업기계 수리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3월2일부터 31일까지 1개월 동안 “2010년 봄철 전국농업기계 순회수리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트랙터‚ 이앙기 등 봄철 영농기에 주로 사용하는 농기계를 중심으로 점검수리하며‚ 간단한 고장은 농업인이 스스로 고칠 수 있도록 수리 및 응급처치 방법에 대한 교육도 실시한다. ○ 순회수리봉사 기간동안 점검수리비는 무료이며‚ 부품값은 실비로 받는다. ○ 현장수리가 어려운 경우에는 해당지역 농기계 사후관리업소 또는 제조업체에 인계하여 수리하게 된다. 특히‚ 고유가 시대를 맞이하여 농기계 사용과정에서 발생하는 연료소모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농기계 점검 교육을 실시한다. ○ 유류 사용 농기계에 대해 에너지 절감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연료 공급 장치를 중점 점검한다. ○ 또한 경운정지 등의 작업 시 적정 회전수로 작업하고‚ 각종 체인?벨트 등의 유격을 규정에 맞추도록 하는 등 농업기계 조작취급 방법에 대한 교육도 실시한다. 순회수리봉사는 중앙순회수리반과 지역순회수리반으로 편성해서 산간 오지지역을 중심으로 우선 실시한다. ○ 중앙순회수리반은 5개 농기계 제조업체(대동공업‚ 국제종합‚ 동양물산‚ 아세아텍‚ 엘에스엠트론)에서 40대의 수리용 차량과 66명의 전문수리기사로 40개 반을 편성하여 126개 시군을 순회한다. ○ 지역순회수리반은 시군별로 농업기술센터‚ 지역농협 농기계 서비스센터‚ 농기계 사후관리업소 등이 참여하여 지역실정에 맞게 읍면 또는 마을단위로 순회한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