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세계동물보건기구(OIE)‚ 국립수의과학검역원을 소 브루셀라병 표준실험실로 인정

추천0 조회수 22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세계동물보건기구(OIE)‚ 국립수의과학검역원을 소 브루셀라병 표준실험실로 인정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6-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수산식품부는 5.24~29일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제77차 OIE 총회에서 국립수의과학검역원이 소브루셀라병 관련 OIE 표준실험실(Reference Laboratory)로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 국립수의과학검역원은 OIE 표준실험실 인정을 기념하는 현판식을 오는 ‘09.6.9일 개최할 계획임. * 표준실험실은 각국 실험실에서 검사한 소 브루셀라병에 대해 의뢰를 받아 최종 확진을 실시하고‚ 실험실 요원 등에 대한 기술지도 등을 실시할 수 있음 아울러‚ 농식품부는 이번 OIE 총회에서 교역에 제한을 두지 않는 품목중 “30개월 미만 살코기”를 “모든 살코기”로 확대되고‚ 젤라틴 생산시 30개월 미만 소의 척주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소 해면상뇌증(BSE) 관련 동물위생규약이 개정되었다고 밝혔다. 농식품부는 그동안 OIE를 국제수역사무국(國際?疫事務局)으로 불렀으나 OIE가 세계동물보건기구(World Organization for Animal Health) 명칭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이에 따라 앞으로 “세계동물보건기구(OIE)”로 칭하여 줄 것을 요청하였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