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3M 높이 사과‚ 1만 개의 파프리카 아치

추천0 조회수 17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3M 높이 사과‚ 1만 개의 파프리카 아치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10-1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7천 개의 사과와 배‚ 감으로 쌓아올린 대형 사과 모형‚ 파프리카 1만 개로 만든 아치형 출입구는 어디에 있을까? ○ 19일까지 양재동 시민의 숲에서 열리는 ‘맛있는 대한민국 KOERA FOOD EXPO 2008(코리아 푸드 엑스포 2008‚ 이하 KFE2008)’에 가면 만날 수 있다. 시민의 숲 우수농산물관리제도(Good Agricultural Practices‚ 이하 GAP) 홍보관 입구에는 파프리카 1만 개로 만든 높이 4M 규모의 대형 환영아치가 설치돼 있다. ○ 아치를 쌓은 기간만 이틀 반이 걸린 GAP아치는 형형색색의 파프리카로 만들어 기념사진을 찍으려는 사람들로 북적인다. 또 현장에 방문하면 무료로 즉석카메라 사진도 찍어준다. ○ 농림수산식품부 소비안전과 오동식 과장은 “GAP 아치에 쓰인 파프리카는 GAP를 실천하는 농업인이 생산한 것이다”며 이번 “KFE2008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그로가든에는 6천여 개의 사과와 1천여 개의 감과 배로 만든 높이 3M의 대형 사과조형물도 눈에 띈다. ○ KFE2008 추진단 김종구 팀장은 “우리 농산물이 소비자와 친해지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기획한 아이디어”라며 “특히 자라나는 아이들이 농산물과 음식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현재 KFE2008 행사장 곳곳에는 비타민놀이터‚ 도심 속 목장체험 등 아이들의 놀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하다. KFE 2008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코리아 푸드 엑스포 홈페이지 www.koreafoodexp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